본문 바로가기
사 진/우리나라 여행

[담양] 죽녹원, 메타세콰이어길, 소새원

by 맨도리쓰 2015. 8. 11.

권장 담양코스.

죽녹원-메타세콰이어길-담양온천-떡갈비식사-소쇄원

(담양온천갔더니 죽녹원이나 세콰이어길 갔다오면 오천원 할인해줌^^ 두명에 11천원..확인해보고 가세요..2015.08.현재 , 전 떡갈비 쌍교식당갔는데 시설깜끔하고 밑반찬 멋지게 나왔네요..ㅎㅎ)


죽녹원

죽녹원은 솔직히 기대만큼 멋지지 않았다.. 너무 많은 매스컴에서 나와서 그런지 그냥 대나무의 웅장함만 있고

모든 시설은 리모델링 중이라 볼거리가 전혀 없었다. 추후에 리모델링이 끝나면 그나마 볼거리가 많을 듯..

그리고 추천길은

정문으로 들어가는 것보단 후문으로 들어가서 후문앞 조경물 보고 산책하고 오는게 더 좋아 보였다.. 동선을 최소화하여 볼 수 있다.. 후문쪽 조경 무지 멋지니 꼭 보시길~






이게 후문쪽 조경~~ 사진찍으면 무지 멋지게 나옵니다.ㅎㅎ







메타세콰이어길

메타세콰이어길은 죽녹원 주변인데 사람들이 걸어다니는 메타세콰이어길은 더워서 포기하고 그냥 세콰이어도로를 탔는데 9키로쯤 되는데 너무 멋졌음.. 메타세콰이어 사거리에서 북쪽방향으로 4~5키로 이상 멋지게 길나있어요..






마지막 사진은 세콰이어길 주변인데 사진찍고 가기 좋네요~ㅎㅎ 

메타세콰이어사거리에서 남쪽방향으로 내려오다 보면 삼거리 나오는데 우측방향(광주로 가는방향)입니다. 


소새원

세곳 가운데 가장 내 스타일의 정원!! 너무너무 좋았음.. 우선 사람이 적은편이고 큰 정원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고 잘 만든 조경입니다. 조선시대 만들어진 곳이라는데 너무 좋았어요...나도 이런곳에서 살고 싶다~~ㅎㅎ 커피한잔 들고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솔직히 죽녹원은 보고 실망했는데 이곳에서 다 풀림..ㅎㅎ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잘 꾸며놓은 정원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