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53

[김진호] 아~~ 김진호 노래 잘한다 멋지다 라고 불후의 명곡에서 살다가 부르면서 느꼈는데... 어제 가족사진 노래 듣는데 술도 약간 먹었겠다 완전 심취해서 많이 울었네요.. 노래부르는 영상을 보면서 듣는데 왜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바로 다시 두번 더들었네요. 정말 멋진 가수입니다. 바로 노래들 스크랩해서 힐링이 필요할 때 봐야겠네요~~ 김진호의 가족사진... 김진호의 안개꽃 김진호의 친구에게 2014. 5. 25.
[북한산] 북한산 종주(17배지 취득코스) 불광역 9번 출구 나와서 남해아파트로 가서 족두리봉으로 등산시작불광동 >족두리봉>향로봉>비봉>승가봉>문수봉>715봉>나월봉>나한봉>증취봉>용혈봉>용출봉>의상봉> 중성문>용암봉>노적봉>만경대>백운대>인수봉>영봉을 지나 우이동으로 하산!! 코스 설명 : 불광동 >족두리봉>향로봉>비봉>승가봉>문수봉 코스는 멋진 봉우리 보면서 가는 코스입니다.가는 길에 보이는 의상능선코스가 너무 아릅답죠!! 사진 찍기 좋은 코스 문수봉>715봉>나월봉>나한봉>증취봉>용혈봉>용출봉>의상봉 코스는 보통 의상봉에서 문수봉으로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자꾸 흐름이 끊기는 역주행하는 느낌의 코스지만 코스가 너무 잼습니다. 코스가 멋져요.. 의상봉 아래 주차장>중성문>용암봉 코스는 그냥 편한 산책로 같은 길입니다. 편하고 계곡이 있어 산책하.. 2014. 5. 16.
[경복궁] 야간개장 경복궁 야간 개장했을때의 야경입니다. 근정전과 경회루쪽만 오픈하지만 사진찍기좋아하는 분들은 갈만할 것 같네요.물론 티켓예매시 빠른 예매가 필요하지만요~~간다간다 생각만 하다가 매번 예약시기 놓쳐서 못갔다가 친구덕분에 잘 다녀왔네요~~ㅎㅎ 여긴... 경복궁갈때 들러가는 세심대..서울의 전경이 보이는 공간이에요~~경복궁부근의 낮은 건물과 신식 건물의 조화를 볼 수 있는 강북의 매력을 볼수있어요~ 여긴 경복궁과 세종대왕상!! 광장을 첨 들어왔네요..지나만 가다가.. 역사물길...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것 같나요.. 내용 면은 잘 모르겠지만 역사물길이라는 아이디어는 너무 좋네요..맘에들어서 한컷!! 내방에 무드용으로 가져가고 싶던 등!! ㅋㅋㅋㅋ 너무 멋지네요.. 야간개장에서 길 보여주는 등이었어요.. 2014. 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