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3

쇼파 정보... 뽐뿌에서 퍼옴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4977114 제가 이번에 가구사야해서 공부좀해서요..같이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요 뽐에서봤는데 정보가 거의없더라고요 인테리어 포럼도 그렇고... 우선 페브릭소파는 아예보질 않았습니다. 저는 가죽소파만 봤는데 가죽소파에서도 천연가죽으로만 봤습니다. 소파는 천연가죽(면피)(국내산) > 천연가죽(면피)(중국산) > 인조가죽 > 페브릭소파 이 정도로 나뉘어지는것 같습니다. 가죽소파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죽에는 천연가죽, 인조가죽이 있습니다. 천연가죽에는 모든게 천연가죽이 아닙니다. 흔히말해, 천연가죽이 함량이 조금만들어가도 천연가죽 소파라고 이야기할수있고 천연가죽에서도 외피(면피), 내피 가있습니다. 여.. 2016. 11. 10.
중고차 직거래시 모르면 손해보는 5가지 팁 중고차 직거래시 모르면 손해보는 5가지 팁 아래 내용은 개인간 직거래시 필수로 확인해야하는 정보입니다. 차만보고 덜컥 샀다가 생각지도 못한 큰 지출이 생길 수 있기때문에 꼭 알아보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1. 본인 차량임을 확인해야 한다. 당사자 직거래의 경우 자동차 등록증상 소유주와 차량을 팔고자 하는 사람이 다르다면 그 이유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 보아야 합니다.지역신문이나 인터넷 등으로 직거래 광고를 해 거래를 하는 위장한 딜러들이 많고 정상적이지 못한 차량을 판매하려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런 매체를 통하여 처음 만난 사람이라면 양해를 구하고 자동차 등록증과 신분증을 확인 하세요. 2. 둘째, 자동차의 성능에 대하여 당사자라 하여 차량소유주 당사자의 말을 너무 과신임 하지 말라. 본인이 타고.. 2016. 11. 8.
[인천공항 하늘공원] 산책 처음으로 가본 인천 하늘공원공원 전체를 찍지는 않았지만가보면 알거에요 정말 조용하고 인적이 드물어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반려견을 데리고 가도 좋을 만한 곳입니다.추천!! 대신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커피라도 한개 사들고 가세요~~ㅎㅎ 2016. 1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