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GLZ™/특별한 일상

2012년 서울 오토살롱을 다녀와서..

by 맨도리쓰 2012. 7. 15.

7월 14일 10시에 출사를 가서 15시 30분까지 5시간 30분의 강행군을 하면서 오토살롱을 즐겼다..^^

완전 체력이 좋아진건지... 다리 아픈지도 모르고 미친듯이 사진찍으며 즐거워했던 Me.ㅋㅋㅋ

멋진 모델 분들과 함께 찍은 네 얼굴을 보면 5시간의 강행군에 따른 휴유증이 보이네요.. 

시간이 갈수록 어두워지고 표정이 굳어지는 ㅜㅜ 아쉬워 멋진 모델분들과 찍으면서 표정이 왜이랴..

그리고 보면 모델분들은 힘들텐데 웃는 표정이 너무 멋져요..나도 보고 배워야 하는데 항상 웃는 얼굴^^


이건 사진찍으로 가서 1시간 이전의 내표정..ㅋㅋㅋ

 가장 먼저 찍은 사진이라 내 표정이 그나마 좋네~~ㅋㅋ 



 

3시간쯤 지난 내 표정...슬슬 썩소가 나타나기 시작..ㅋㅋㅋ



이건 4시간 지난 내 모습..ㅋㅋㅋ

표정이 안나와...ㅋㅋㅋ

모델들은 그리고 보면 참 대단혀~~ 멋져요~ 항상 저렇게 웃는거 보면..^^


이사진이 제일맘에 드는데 내 표정이 ㅜㅜ

 너무 힘들어서 웃지를 못해;;; 5시간의 강행군후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