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arrie Underwood - Good Girl 외 다른 노래들..

by 맨도리쓰 2012. 8. 28.

요즘 끌리는 노래..

노래 관련되서 찾다보니 캐리언더우드가 아메이칸아이돌 4기 우승자(2005년)라고 하네요..ㅋㅋ

역시 노래가 좋더라..ㅎㅎㅎ  언더우드의 매력적인 보이스... 흥겨운 비트... 최고야~ㅋㅋ 자꾸 듣게 되네요..ㅋ


Carrie Underwood - Good Girl



Carrie Underwood - Jesus Take the Wheel



Carrie Underwood - Don't Forget To Remember Me



Carrie Underwood - Mama's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