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 운동관련

[피겨 스케이팅] 김연아 2013년 3월

by 맨도리쓰 2013. 3. 17.
완전 짜증나는 심판들... 김연아 누르려고 너무 노력하는데... 짜증난다 정말..
정말 우리나라 잘산다고하면서 세계 스포츠에 지원 좀 해줘서 입심좀 기르지..일본멋대로 하고 있는거 같구만... 

하지만 김연아는 진정한 능력으로 우승까지 따냈네요.. 정말 멋지고 훌륭하다고 밖에 말을 못하겠네요..
김연아가 편파판정으로 불이익을 안 당하도록 일본의 노름에서 김연아가 잘 버티고 멋지게 꽃 피울 수 있도록 더 많은 응원해 줍시다.
김연아 화이팅!!

일본 정말 욕안하고 긍정적으로 보고 싶은데 하는 짓 보면 정말 짜증이 납니다. 
또한, 우리나라의 힘이 아직 부족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네요. 우리 더 힘내서 다른나라에서 함부로 못하도록 힘을 더 길러야 겠어요... 여러분 성공합시다.

김연아, 2013 ISU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쇼트!


김연아, 레미제라블! 2013 ISU 세계피겨선수권 여자 싱글 프리!

정말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2년만의 출전이라는 긴장감속에서도 

굳건하게 우승을 차지한 타고난 피겨여왕 김연아!! 정말 멋져요~~ 

당신은 대한민국의 자랑입니다. 아니 세계의 자랑입니다.


다보시고 여유가 되신다면 이것도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김연아가 얼마나 힘들게 정상을 차지하였고 왜 2년가 쉴수밖에 없었는지..

그이유를 보여주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