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미쳤다... 팝콘소녀

by 맨도리쓰 2016. 10. 10.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
국카스텐 하현우, 정동하를 좋아하지만
와~~ 이건 음정을 가지고 노는 끝내주는 분이다..
너무너무 좋았다...미칠듯이 좋았던 이분의 목소리
자주 듣고 싶어요

헉 대박!! 고음질로 들을때는 잘 몰랐는데 아래 유투브 영상으로 들으니 바로 누군지 알겠네요

대박!! 내가 불후명곡에서 가장 좋아하던 알리가 나왔네..ㅋㅋㅋ
하현우, 정동하, 알리 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 잘하는 가수들인데~ㅋㅋ
오래오래 가왕했으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