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진/우리나라 산

[남한산성] 종주코스

by 맨도리쓰 2014. 6. 8.

그냥 남한산성 가보고 싶어서 갔는데 남한산성이 생각보다 작아서 종주해도 10키로밖에 나오질 않네요..

완전 종주는 아니지만... 내부성의 종주입니다. 

동문에서 북문,서문,남문으로해서 왔는데 금방오네요.. 하지만 날씨가 너무 더운날씨라 더위와의 전쟁이었습니다.

코스도 무난하며 날씨가 좋다면 볼거리도 정말 많은 곳이네요.. 비오고 다시 한번 오고 싶네요. 동문에 주차장이 있어서 동문주차장에 세우고 천원만 내면 됩니다.ㅎㅎ 성곽을 복원 잘해놔서 보기 좋습니다.


종주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