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3

[백두대간] 3구간 여원재 - 고남산 - 매요리 - 사치재 - 시리봉 - 복성이재 16키로 정도이며.. * 우선 여원재에서 산탈때 알바할 구간들이 많으니 꼼꼼히 살펴보고 가셔야 합니다.* 매요리와 사치재사이에 산(88고속도로 지나가는 코스)이 고속도로 공사로 인해 우회해야 해서코스가 더 줄어들었다. * 코스는 힘들지 않으며 고남산만 날씨가 좋을 때 볼만하면 나머지 코스는 그냥 약간의 언덕을 오르락 내리락하는 쉬운 코스임.* 코스도 짧고 힘도 들지 않는 쉬어가는 코스입니다. 고남산 정상에서 사진한컷!!ㅋㅋ 고남산에서 본 경치!!고남산에서 본 경치!!고남산에서 본 경치!!고남산에서 본 경치!!고남산에서 본 경치!!매요 휴게소에서 맥거리 한잔하고 가셔야죠~~ 짱 맛나요~~ㅎㅎ 2014. 6. 18.
[수도권] 불수산(불암산, 수락산) 종주코스 코스: 화랑대역(6호선)~공릉동백세문~봉화대~거북바위~불암산(509,7m)~덕능고개~치마바위~수락산(640,6m)~홈통바위(기차바위)~도정봉~동암골~회룡역(1호선)거리 및 시간 : 18Km(도로이동거리 포함, 미포함이면 15Km정도임) , 6시간 30분 초반 화랑대역에서 불암산까지 코스가 힘들지는 않지만 서서히 올라가서 좀 지루한 코스입니다.또한, 도정봉~회룡역까지도 지루하고 긴 코스입니다. 불암산, 수락산을 같이 갈거라면 불암산정상, 수락산정상, 홈통바위까지만 짧게 가는 코스로 가는게 중급이하 코스로 좋은것 같아요. 재밌는 구간은 불암산~장군바위~수락산~홈통바위구간은 정말 잼네요. 암릉구간이 많아서 스릴있게 갈 수 있는 코스가 너무 많아서 좋았습니다. GOOD!! 2014. 6. 8.
[남한산성] 종주코스 그냥 남한산성 가보고 싶어서 갔는데 남한산성이 생각보다 작아서 종주해도 10키로밖에 나오질 않네요..완전 종주는 아니지만... 내부성의 종주입니다. 동문에서 북문,서문,남문으로해서 왔는데 금방오네요.. 하지만 날씨가 너무 더운날씨라 더위와의 전쟁이었습니다.코스도 무난하며 날씨가 좋다면 볼거리도 정말 많은 곳이네요.. 비오고 다시 한번 오고 싶네요. 동문에 주차장이 있어서 동문주차장에 세우고 천원만 내면 됩니다.ㅎㅎ 성곽을 복원 잘해놔서 보기 좋습니다. 종주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좋아요~~^^ 2014. 6.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