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진/우리나라 여행

[경기도 시흥]오이도

by 맨도리쓰 2012. 12. 27.

오이도에 가면!! 일몰보기가 너무 좋다!!ㅎㅎㅎ

예전에 갔을때는 없던 송도 신도시도 보이고,, 인천대교도 보이고...

회는 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바람쐬러 가기 좋은곳!!

안양에서 350번타고 가면 한시간 반쯤 걸리는 것 같네요... 

잠시 사진 구경하세요~ㅋ


공장 굴뚝연기와 일몰이 교묘히 겹치는 이곳!! 등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예전에 왔을 때는 못 본거 같은데 생겼네요...송도랑 함께.. 인천대교맞나??


이게 바로 석양이다~~ 아!! 너무 멋졌음... 

사진속에 보이는 비행기~ 아주 계속 내려와서 비행기랑 갈매기랑 일몰을 한번에 찍을 수밖에 없는 이곳!! 





아주~~ 싸~~안 망원렌즈 사서 시험삼아 찍어봤는데 비싼것 처럼 멋지게 나오진 않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