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슈퍼스타K4

by 맨도리쓰 2012. 9. 14.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단연 유승우.. 이정도면 할말이 없을 정도...어린나이에 리듬좋고 편곡 등등..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천상 음악이 체질인듯...



절대음감 이아름... 너무 멋지네요...목소리가 너무 구슬퍼서ㅠㅠ 듣다 보면 눈물이 날려 함...

밝고 빠른 노래도 잘 소화해서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_________________________^

근데 나 초딩인줄 알았더니...20대구나;;;헐..ㅋㅋㅋㅋ


 


김훈...ㅎㅎ 처음엔 얜 또다른 통령인가했는데... 노래를 하는 순간...벙~~~~

아름다운 영혼의 소유자 였다..너무 개성적이고 정말 소리 예술이랑 잘 어울리는 예술가였다..

개인 소래 올려놓은 곳에가면 좋은 노래 많네요...




계범주... 랩을 이렇게 맛깔스럽게 잘 부르는 사람 보니 즐거웠다..




김정환... 완성도가 높은 사람이라고 해야하나... 편곡도 뛰어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