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슈퍼스타K4] 20121012 노래모음.

by 맨도리쓰 2012. 10. 13.
난 오늘 로이킴이 제일 맘에 들었다..
ㅋㅋ 우선 왜케 잘생겼니?ㅋㅋㅋㅋ 그리고 노래선곡이 너무 잘 맞은거 같았다. 잘어울려... 그리고 아버지가 서울의 막걸리 오너? 대박~~~;;;


 유승우.. 어린 나이에 잘 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그리도 너무 잘해..여유도 보이고..


정준영...역시 이사람은 연예인 체질인가봐..락커포스에 여유로움..마음에 들었다..



역시 조합이 잘되는 허니지.. 화음이 너무 멋졌다... 그리고 개성있는 보이스컬러가 너무 좋았다. 단지 고음부분의배재현...안올라가는데 왜 올린거야;;흥이 깨졌자나.. 그부분 좀 에바였음.. 좋은 목소리니깐 이승철씨 말처럼 화음보단 서로의 보이스컬러로 노래부분이 더 많아졌으면 더욱 좋을 것 같다.. 세명 모두 목소리 조합이 너무 좋아~ㅎㅎ



이지혜...솔직히 어두운 표정이 약간 안타까운 그녀... 연예인은 항상 밝은 미소를 띄고 있어야 보는 이들도 밝아지기 때문에 좋은데 아직 그 연습이 많이 부족한거 같다.. 하지만 이번 노래는 너무 좋았다..아마 어두운 분위기가 시청자 점수에 호응을 얻지 못한거 같다... 



연규성..아프리카를 자주 애용하는 사용자로서 아프리카 인기BJ 연규성이 잘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노래도 너무 잘해서 좋다.. 몸에 무리안가고 성공했으면 좋겠다. 열심히는 하는데 뭔가 2프로 부족한건 뭐지;; 얼굴? 절도?



김정환... 이번 노래는 보통;; 너무 일관성이 없는...너무 많은걸 넣으려고 한거 같다..그리고 보니 싸이말과 비슷하네

보이스가 여러톤이 막 나와;;;



딕펑스.. 즐거운 멜로디도 좋고 흥겨움...근데 이번 곡에 신경은 많이 쓴거 같은데 팀소개하고 이러는거 좀 식상했음..즐겁다가 ...에이~ 라는 소리가 나왔음..



이외에 아쉬운건 누소울 계범주..

 너무 마음에 들어했는데 어제 들을때는 이게 모야..왜이리 못해 했는데...다시 들으니 노래는 잘했는데..뭔가 이상한 분위기..무대분위기랑 노래스타일이 맞는건가? 약간 루즈한 느낌? 1번주자의 문제점? 암튼 뭔가 마지막무대까지 보고 1번을 평가했을 때의 느낌은 떨어질거 같았다.. 다시 들으니 좋긴 한데 뭐낙 꼽히는 느낌이 없네요..



볼륨은 너무 열심히 했는데... 여성이어서.... 남자들은 투표많이 안하니..쩝... 



홍대광은 정말 잘되었으면 좋겠는데...아직 세련된 느낌이 없다..특히 외적인 모습이...다음모습에선 더 세련되지길...스마일~~ 그리고 자신감 있는 표정연습도...



안예슬은 캐릭이 너무 약해서 아쉽네요..저 얼굴,실력이면 더 올라갈 수도 있었는데 아쉽네요... 더 쎄고 강한 노래했음 대박났을 텐데...더 강한 모습 보여줘요~ TOP4에 올라가도록..


---------------------------------------

솔직히 전 완벽한 음치라 노래를 잘하는 이분들이 부럽지만... 작은 시청객으로써 그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쓴말이 될 수 도 있다고 생각하기에 올려봅니다. 이글을 본인들이나 친인척이 본다면 그냥 나이 약간 만은 홍반장형의 어설픈 잔소리라고 느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