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연평도 사태의 미국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의도를 파악하자..

by 맨도리쓰 2010. 12. 2.
<출처:http://blog.naver.com/digitalan/10098264842  정말 한번쯤 생각해 봐야할 내용인것 같습니다. >

천안함 사태, G20, 연평도(NLL) 사태로 이어지는 기묘한 미국의 움직임, 제2의 6.25 전쟁을 기획하고 있는 미국

 


(사진설명:아프카니스탄 전쟁에서 다리를 잃은 아프카니스탄 사람과 의족을 만지고 있는 아이)
 

미국은 아프카니스탄 전쟁 이후 다음 전쟁 먹거리로 한반도를 선택했다

 

위키피디아와 비슷한 wikileaks (http://www.wikileaks.org) 라는 사이트에서

누출된 아프카니스탄 전쟁의 숨겨진 진실들은 더 이상 미국이 아프카니스탄 전쟁을 지속할 수 없도록 만들었고

그 다음 전쟁 먹거리 지역으로 최근 김정은 3대 세습 체제 완성이 필요한 한반도 북한을 선택한 것이다.

 

북한 입장에서도 교묘히 이러한 미국의 속내를 이용할 필요가 있는 시점이다.

김정은 3대 세습을 완성하고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내부의 불만을 외부의 적, 즉 미국과 남한에게 돌릴 핫 이슈가 필요했던 것이다.

 

또한 우리는 천안함 사태, G20, 연평도(NLL) 사태로 이어지는 기묘한 미국의 움직임에 주목할 필요가 있겠다.

 

이미 미국은 60여년 전 6.25 전쟁을 통해서 엄청난 전쟁 먹거리를 챙겨갔다.

(일제 식민지 뒤에 미국의 강력한 후원 있었다는 증거자료, 6.25전쟁은 미국과 소련의 합의하에 기획되었다는 증거자료는 이미 너무나 많이 나왔다)

 


(사진설명: 스톡홀름 국제 평화 연구재단에서 발표한 2008년도 미국, 중국, 일본, 한국 등 상위 15개국의 국방비 비교표)

 

1년에 대한민국 전체 예산 3배의 국방비(약 900조원)을 사용해야 하는 미국,,,

그리고해마다 그것을 증액시켜야 하는 국산복합체 로비 단체들,,,

그들에게 북한의 김정은과 김정일 같은 존재는 산타할아버지와 같다고 봐야 된다.

 

미국 국방비의 8분의 1정도밖에 안되는 중국의 국방비, 100분의 1도 안되는 북한,,,

 


(사진설명: 2007년 청문회에서 증언하는 에릭 프린스 현 블랙워터 사장, 블랙워터(Black Water)는 현대판 용병집단으로 미국에 속해있는 세계 최대의 용병회사다. 정규군 수준의 무기와 헬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 전쟁에서 이익을 가장 많이 얻고 있는 회사이다. 블랙워터 등 민간 군사기업 연간 시장규모 700억 유로(약 100조원), 아프카니스탄에서 작전을 수행하는 민간 군사기업의 인원은 3만~16만 명으로 추정되며, 2007년 미 국방부는 이라크에서 16만 명의 군인을 위해 18만 5천 명의 청부계약자(용병)를 고용했다, 미군 3만 명의 추가 투입은 5만 6천 명의 새로운 청부계약자(용병)을 필요로 한다.)
 

 

결국 연평도 사태를 통해 확전을 원하고 제2의 6.25와 같은 대규모 전쟁을 가장 원하는 집단은 미국과 미국의 국방비를 받아 먹고 사는 이익 집단들이다.

 

그리고,,,6.25전쟁이 터지자 만세를 불렀다는 일본 총리의 이야기는 너무나도 유명하다.

바로 한반도에서 전쟁이 터지면 미국 다음으로 이익을 보는 집단이 일본인 것이다.

이번에도 연평도 사태가 발생하자 가장 신속하게 일본 참의원에서는 결의안을 채결하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한반도를 둘러싼 미국,일본,중국,러시아 강대국 집단과 블랙워터와 같은 전쟁 먹거리를 먹고 사는 이익집단에게 우리 한민족이 농락당하지 않으려면,,,나 자신부터 우리가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안된다.

 

특히, 남한의 MB와 북한의 김정일 정부는 한민족 전체를 생각하지 않고 미국과 중국을 끌여드려 더 이상 어린 아이 패싸움 하듯 나라를 운영해서는 안될 것임을 경고한다.

 

그리고 그대들도 모두 한민족 한핏줄 단군의 후손임을 명심할 것이다!

[출처] 한미연합훈련과 연평도 사태의 본질은 무엇인가? 천안함사태, G20, 연평도(NLL)사태로 이어지는 기묘한 미국의 움직임, 제2의 6.25 전쟁을 기획하고 있는 미국|작성자 새벽공원



-----------------------------------------
한번쯤 생각해 봅시다..만약 우리나라가 미국의 놀이터가 된다면 정말 환장할 일 아닌가요..북한이랑 미국의 밀약이나 중국과 미국의 밀약이...설마 우리나라 수뇌부와 미국의 밀약이 있지는 않는지 모든게 의심되는군요... 이런 일이 안일어나길 바랍니다... 요즘 뉴스에서 괜히 전쟁날거 같다고 부추기는게 그런 이유는  아닌지...일본에서 경기도에 미사일이 날아온다고 뉴스에 퍼트린 이유가 이런의도가 아닌지 의심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