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위키리스크의 비밀문건 '최후의 심판' insurance.aes256 파일

by 맨도리쓰 2010. 12. 17.
 위키리스크 최후의 심판 토렌트 파일은 인터넷에 치면 많네요. 알아서 받으시면 됩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어샌지가 암호를 공개하였을 경우에 한해파일 푸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암호 해독하는 방법 따위 없습니다.

'전세계 60억명이 함께 슈퍼컴퓨터를 사용하여 해독을 한다 해도 3400만년이 걸린다' 고 합니다.

 

자, 그럼 암호가 공개되었을 경우 insurance.aes256 이 파일을 어떻게 열까요?

 

1. http://www.aescrypt.com/cgi-bin/download?file=v3/AESCrypt_v308_win32.zip

위 링크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한다.

 

2. insurance.aes256 파일을 insurance.aes 로 확장자 수정한다.

 

3. 파일을 열면 암호 입력창이 나온다.

 

4. 암호를 입력하고 OK 버튼을 누르면 같은 폴더에 파일이 풀리기 시작한다.

[출처]
insurance.aes256 최후의심판 파일 사용법|작성자 이연 
이것도 한번 눌러주면 원저작자분게서 좋아하시겠죠?!

--------------------------------------------------------------------------------------------
왠지 무슨 파일인지 끌리게 만드는 파일이네요..
그냥 토렌트를 종종사용하는데 토렌트 게시판에 있길래 호기심에 다운받아놨는데..이거 좀비바이러스는아니겠죠?ㅋㅋㅋㅋ
암튼 암호를 풀어봤으면 좋겠네요...일부러 번역기도 깔아 놨는데..ㅎㅎ
근데 어샌지가 잡혔을 때 보험으로 들어놓은 " 나를 잡아 넣을 경우 이파일의 암호를 불겠다."
한번 잡아 넣어봐라...이런식으로 하기 위한 최후의 보루겠죠? 왠지 영원히 공개안하고 그냥 내 컴퓨터 바꿀 때 함께 지워질거 같은 분위기;;ㅋㅋ 내가 암호연구해서 풀어봐? 이것도 대수로 만든 암호겠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