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진/우리나라 여행

[강원도 동해]묵호항 등대오름길, 묵호항 등대

by 맨도리쓰 2014. 1. 2.

동해에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촛대바위에서 일출, 천곡동굴, 무릉계곡, 묵호항 등대에서의 일출 및 주변 볼거리, 묵호항 시장에서 먹거리 먹기, 조금 멀리가면 환선굴, 만경대, 등등 동해도 제대로 여행하려면 2일정도 걸려야 빠리빠리 하게 다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새해 첫날 구경이라 촛대바위에서 일출보고 천곡동굴탐방, 묵호항등대오름길 구경, 산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무릉계곡 탐방을 하고 왔습니다... 무릉계곡을 오후에갔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묵호항등대는 너무너무 고요하고 아름다운 항구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벽화도 센스있고 멋진 그림이구요^^

묵호항 등댓길 코스는 논골길로 들어가서 등대오름길로 올라 등대를 보고 바다쪽으로 내려가는걸 추천합니다.

바다쪽에 주차장있어서 보통분들은 반쪽만 보고 가시는데 

등대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묵호시장 구경한 후에 시장주변에 논골길로 등대오르는 길이 있어요^^


아래 세번째 사진의 그네가 너무 멋졌습니다. 묵호항과 시장쪽을 보는곳인데 조용히 커피한잔 먹으며 데이트하기 좋은 자리인것 같아요


아래 세번째 그림에 있는 카페가 너무 멋지드라구요..커피는 맛있지는 않지만 부위기에 취해버리는 곳...

묵호등대를 간다면 꼭 들러서 멋진 자연속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치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이 위의 커피숍에서 찍은 건데 너무 아름답죠...너무너무 멋진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