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진/우리나라 여행

[강원도 동해] 촛대바위, 천곡동굴

by 맨도리쓰 2014. 1. 2.
2014년 1월 1일 첨으로 새해를 바다에서 보내게 되었네요... 급하기 결정했지만 좋았습니다^^
역시 촛대바위는 사람들이 무지 많이 일출을 보러 오네요...길이 막혀서 겨우겨우 봤습니다..휴우~~




사람들이 빼곡히 모여 새해 일출을 보았습니다

차량으로 올 수 있는 곳이라 주차하는데 20분정도 걸리니 일찍 가야 새해 일출을 볼 수 있으며,,,

좋은 자리 선점하려면 무지 빨리 가야겠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해가 떠서 그나마 절반이상이 빠진 한산한(?)모습~ㅡㅡㅋ



촛대바위쪽은 공단안에 있는 곳으로 약간의 해변과 돌들이 있는 것 외엔 특별히 관광할 곳은 없네요.. 해돋이 보러 가는곳^^












촛대바위만 보면 너무 아쉽고... 근처에 있는 천곡동굴까지 함께 탐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천곡동굴은 주차비 1000원, 입장료 3000원이네요... 비싸네요... 내부는 700미터정도되며 20~30분정도 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