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진/우리나라 여행

[제주도]산방산 보문사(산방굴사)(2014.01.19)

by 맨도리쓰 2014. 1. 22.

우연히 들린 곳인데 너무 좋았네요..경치도 좋구요~~

보문사가 이렇게 멋진곳이었다니~~^^


보문사에서 본 해변 경치입니다. 멋지죠??

보문사 윗쪽에도 멋진 곳이 있어서 계속올라가다보니 계속 볼거리가 나오네요~~


보문사 윗쪽에 있는 불상입니다. 천장에서 떨어지는 약수도 먹고 오세요~~ 

사랑이 이뤄진다는 곳에 몰래 남겨둔 돌맹이 대신 이황선생님!! 날 쳐다보고 있다~~ㅎㅎ


산방산 너무 멋진 산이죠? 정상올라 갈 수 있다면 올라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