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진/우리나라 여행

[안산]시화호 갈대 습지공원

by 맨도리쓰 2013. 11. 19.

 방문 가능 시간 : 10:00~17:30(동절기 ~16:30)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031-8


잠시 외출하여 갈 곳을 어리저리 찾다가 발견한 안산 갈대습지공원!!

타이밍이 약간 늦어 절경을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멋진 곳이었다.. 

산책하면서 걷기 좋아하는 나로서는 이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한다. 너무너무 좋았다.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너무 좋았고,,, 구경하는 내내 좋았다. 깨끗한 것도 좋았고 인공미가 적은것도 좋은것 같다. 자녀를 데리고 가도 좋을 곳 같은 너무 매력적인 곳이었네요.. 다음엔 맑은날 다시 한번더 가서 멋진 사진을 찍어야겠네요..ㅋㅋ


주의할 점은... 데이트로 가는 거라면 여성분께 구두가 아닌 편한 운동화를 가져가도록.. 무지 코스가 길어요~

그리고 주변에 먹을 곳이 없기때문에 따로 준비해서 가야합니다. but...깨끗한 공원인데 행여나 먹고 쓰레기 짱박는 분들이 계실까봐 안가져갔으면 좋겠네요... 그냥 음료수나 커피 하나 들고 가서 먹으면서 구경하고 돌아오시면 좋겠습니다. 너무 깨끗한 곳이기에 소중히 유지하고 싶은 행인의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