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진/우리나라 여행

[경복궁] 야간개장

by 맨도리쓰 2014. 5. 11.

경복궁 야간 개장했을때의 야경입니다. 근정전과 경회루쪽만 오픈하지만 사진찍기좋아하는 분들은 갈만할 것 같네요.

물론 티켓예매시 빠른 예매가 필요하지만요~~

간다간다 생각만 하다가 매번 예약시기 놓쳐서 못갔다가 친구덕분에 잘 다녀왔네요~~ㅎㅎ


여긴... 경복궁갈때 들러가는 세심대..서울의 전경이 보이는 공간이에요~~

경복궁부근의 낮은 건물과 신식 건물의 조화를 볼 수 있는 강북의 매력을 볼수있어요~



여긴 경복궁과 세종대왕상!! 광장을 첨 들어왔네요..지나만 가다가..






역사물길...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것 같나요.. 내용 면은 잘 모르겠지만 역사물길이라는 아이디어는 너무 좋네요..

맘에들어서 한컷!!



내방에 무드용으로 가져가고 싶던 등!! ㅋㅋㅋㅋ 너무 멋지네요.. 야간개장에서 길 보여주는 등이었어요..